좋은 생각 9월호에 옥이샘 에세이 한편이 실렸습니다. 군대 있을 때 참 많이 봤던 월간지였는데... 감회가 새롭네요 ^^
아이들 단원평가 보는 날...
휴우, 더우시죠? ^^;;
4월 초 인터뷰 기사인데 이제 소개합니다 ;; 올해 우리 반 아이들이에요 ^^ http://article.joinsmsn.com/news/article/article.asp?total_id=5344743&cloc=olink|article|default
3월에는 바빠서 통 만화를 그리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그린 원고네요...^^
4월 9일 교보문고 기준, 웹툰 /카툰 에세이 신간 판매량 순위 3위를 차지한 ~! 2권이 나올 수 있도록,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^^ (아! 옥이샘 책은 아이스크림과 북멘토 출판사의 합자 형태로 나온 책입니다. 아이스크림의 모회사인 시공미디어는 전대통령과 관련된 시공출판사와 이름은 유사하지만 전혀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려용~~)
와 자료는 우측 카테고리 교실환경 코너에 있습니다 ^^
(글씨체는 저작권때문에 못 올리는 거 아시죠? ^^) 분할인쇄 프로그램 안내->http://oktoon.net/26
측면 게시판에 활용할 수 있는 생일 축하판 이미지와 뒷판에 붙이는 작품게시판 이미지입니다 ^^ [만드는 법] 1. 첨부파일 적당한 크기로 인쇄 2. 우드락에 접착스프레이를 이용해서 붙임. 3. 우드락 모양대로 자르기 (약간 테두리 흰색 남기고 잘라야 예뻐요 ^^) 4. 압정 거꾸로 붙이고 투명테이프로 고정 5. 붙인다~ 끝!
작년에 올렸던 옥이샘 클립아트 ver.1 받기 ->클릭